7-1 > 뉴스

본문 바로가기

最新消息

뉴스

7-12019-07-12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효정 천보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2. 참부모님 HJ천주천보수련원 내방 및 헤븐G버거, 발효단지 시찰

 


4. 신아시아·태평양 분원: 효정 천보 필리핀 안티폴로 대회

 

 

6. 제1479차 효정 천보특별 2일수련회
천일국 7년 천력 6월 4일~5일(양력 2019년 7월 6일~7일, 토~일) 제1480차 효정 천보특별 2일수련이 진행되었다.



제1480차 효정 천보특별 2일수련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가정연합 회장 겸 HJ천주천보수련원 원장은 <HJ천주천보수련원의 은혜>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며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하고, 자동적으로 돌아가는 참부모님 직접주관 실체성신역사가 예비되어 있었음을 알렸다.

 

“참부모님과 일체를 이루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도하고 정성을 드리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영적 기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1년 동안 정성의 기대 속에서 자동시스템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버님께서 영계에 가셔서 천상과 지상 체계를 완전히 정리해 놓으셨습니다.” (2015.양9.28. 참어머님 말씀)

 

“2010년이 되면 청평역사는 자동으로 돌아갈 수 있는 영적 배경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조상해원이 체계화되어 있으며 절대선령도 많아졌습니다. 대모님의 말씀과 면담이 없어도 자동적으로 운영이 됩니다.” (2003.양11.2. 제612차)
“앞으로 청평역사는 식구님이 와서 스스로 하게 됩니다. 와서 찬양을 하고 나면 정리가 되는 것입니다.” (2004.양7.3. 제661차)

 

“영계도 지옥으로부터 낙원, 천국 가는 길이 다 열렸습니다. 결정적 정비는 지상에서 하게 돼 있지 영계에서 못하는 것입니다. 신앙길은 전부 축복받는 데에 맞춰야 되는 것입니다.” (367-237, 2002.양1.22. 천선경 p.783)
“이 땅 위에 종적인 조상, 영계 조상과 횡적인 일족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일족을 중심삼고 후손들을 축복해서 가인적 선조를 구해줘야 됩니다. 자기 일족은 자기가 해야 됩니다.” (천성경 p.808)

 

“성약시대에는 결혼을 합니다. 구약시대는 결혼에 실패했고, 신약시대에는 결혼하려다가 보류되었습니다. 그 보류한 것을 끝날에 재림주가 와서 어린양잔치를 해서 완성한다는 것입니다. 결혼 완성 세계시대입니다. 결혼 완성 세계시대에는 결혼을 완성해서 하나님과 일치되면 천국에 들어가기 때문에 지상에 천국이 현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인류가 지상천국 천상천국, 하나의 세계, 해방된 하나의 문화, 하나의 통일된 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293-318, 1998.양6.7. 천선경 p.224)

 

“여러분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할지라도 영계의 조상들이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음을 잊지 말고 영계와 보조를 맞추어 사는 삶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성과 기도로 영계와 교통하며 사는 지상에서 완성을 본 영계인들이 되라는 말입니다.” (천성경 p.1406)

 

“이 곳이 가장 중요한 위치가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앞으로 청평이 세계적 본부가 되는 것입니다. 한국 땅에서 마지막으로 정성들인 터전이기 때문에 그런 말을 하는 것이 틀림없는 사실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068-267, 1973.양8.5.)

 

이기성 회장은 HJ천주천보수련원과 효정천원이 갖는 의의에 대하여 첫째, 지상인과 천상인의 중생의 기지요, 둘째,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을 전수받는 곳이요, 영인들에게도 중생과 축복의 은사를 주시는 곳이며 셋째, 모든 인류의 본향 땅이자 넷째, 천일국의 수도 새 예루살렘이라고 피력했다.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천지선학원은 천일국 수도의 중앙본부로서 7월 4일, ‘천원궁(天苑宮)’으로 명명해 주셨음을 알렸다.


또한 효정천원 성지를 들어오는 도로 입구에 위치한 발효단지에서 검출된 지하수가 수질검사 결과 불순물이 거의 검출되지 않은 순수한 1급수 육각수의 물로 평가됨에 따라, 이를 참부모님께서 7월 1일 ‘효정수(孝情水)’로 축복해주셨고 수련원에서 식구들에게 음용케 하려는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듯 물 맑고 공기 좋고 산세가 유려한 지대를 일찍이 참부모님께서 완성성지로 예정하여 청평수련원으로부터 시작된 은혜의 역사가 48년째를 맞아 효정천보섭리가 펼쳐지고 있는 정황을 설명했다. 이제는 천상과 지상의 참부모님 사위기대 승리로 말미암아 영계의 배경이 달라졌기에 HJ천주천보수련원과 세계 분원 각지에서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고 있음을 실제적인 자료로 보여주었다.


특히, 영분립, 조상해원과 축복의 은혜는 천지인참부모님의 은사가 아니면 이루어질 수 없는 기적의 역사이기에 지상의 신종족메시아들은 일족을 위한 그 책임을 다하고, 횡적인 축복가정 확대를 위해 전심전력을 쏟아 승리적 기대를 쌓아나가길 당부했다. 실체성신으로 완성역사를 하시는 참부모님과 일체가 되어 영계의 협조를 얻고 영육계일체시대를 살아나가는 보배로운 축복가정이 되기를 당부하며 메시지를 갈음하였다.
 



두 번째 강의는 김종진 교육기획국장이 <참부모님 효정천보섭리와 우리의 신앙>을 주제 로 HJ천주천보수련원의 3단계 역사과정에 대해 섭리적인 설명을 하였다. 1971년 7월 12일 원성전 건축부터 약 24년간 이어진 세계복귀노정의 정성의 기대를 쌓아오신 1단계 섭리에서 1995년 1월 18일 흥진님, 대모님의 영적 대행역사로부터 영분립과 조상해원, 조상축복이 이뤄지게 된 2단계 섭리역사를 회고했다. 참아버님 천주성화 이후 천상의 참아버님과 지상의 참어머님이 일체가 되시어 정성을 들이고 영계를 정리하여, 2014년 10월 27일부터 새로운 체제 정비와 더불어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직접 주관하시는 3단계 섭리를 출발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자동적으로 돌아가는 실체성신 역사시대가 올 것은 이미 대모님 대행역사 시절에 예정되어 있었고, 영적 기반이 준비되어진 배경 가운데 이제는 식구들 스스로가 참부모님과 일체가 되어 정성을 들이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때임을 강조했다. “이후로 여러분들의 신앙생활, 여러분들의 심정 기준을 높이는 데에는 이 청평수련원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얼마나 감사하고 하늘 앞에 충성을 다하느냐에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놀라운 성장, 발전을 보내게 될 것” (2016.양5.7)이라는 참부모님 말씀을 전하며, 하늘이 함께하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참효자 효녀가 되도록 효정천원 성지에 자주 와서 체휼신앙을 쌓을 것을 당부하였다.

 




 

둘째 날 아침 찬양 후에는 ‘천지인참부모님 승리귀국 2019 신세계 안착을 위한 세계순회 승리보고대회’(2019.양6.29)에서 내려주신 참부모님 말씀을 시청하고 조상해원식을 하였다.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해 주신 ‘효정 천보특별 2일수련’에 참석한 청년식구의 은혜 간증들 가운데 일부를 소개한다.

 

*간증: 조상들의 역사와 심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7. 제232차 효정 천주천보 40일 특별수련 / 제139차 축복가정부인 40일 특별수련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32차 효정 천주천보 40일 특별수련 / 제139차 축복가정부인 40일 특별수련’이 6월 30일부터 새롭게 시작되었다. 한국 73명, 일본 113명, 국제 77명 총 26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장기수련생은 한국 18명, 일본 9명, 국제 13명, 특별수련생은 한국 1명, 병원수련생은 일본 1명이 참석하고 있다. 40일수련생과 장기수련생 및 특별수련생, 병원수련생을 합하면 총 305명이 현재 수련을 받고 있다.
40일수련을 수료한 국제가정의 은혜 간증을 일부 소개한다.

 

*간증: 효정봉헌서를 봉헌한 후 즉시 평화와 행복을 느꼈습니다


8. 주요 수련 및 행사
1)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2019 KTGY 하계특별 청년대학생 천보 8일수련’ 1차 수료 
 난 6월 28일부터 ‘하늘대한 孝情, 세상의 빛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140여 명이 모여 진행된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2019 KTGY 하계특별 청년대학생 천보 8일수련’ 1차가 7월 5일 수료되었다.



2) 2019 천보 21일 국제청년학생 특별수련 중 
 

6월 28일부터 총 24일간(성지순례 포함)의 일정으로 국제 청년학생(중/고등학교/대학교)들이 9개국(미국, 헝가리, 슬로베니아, 캐나다, 스위스, 영국, 필리핀, 한국, 리베리아)에서 총 59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중, 고등학생 수련과 대학생 수련 두 그룹으로 나뉘어서 진행되고 있다. 중, 고등학생 수련은 HJ매그놀리아병원 지하2층 대강당에서, 대학생 수련은 친화교육관 A관 6층 강당A에서 진행되고 있다.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주에는 원리강의, 원리훈독, 이범석 일본연수국장의 효정특강, 세계본부 가정국 모토야마 팀장의 축복강의, 참부모님 생애노정 강의, 절대성 강의, 세족식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다음주에는 천정궁 순례, 문인성 국제연수국장의 원리강의, 성지기도 및 자아성찰, 야외운동이 있고 유인창 선학UP대학원대학교 교수의 원리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3) 천보원 순례 
6월 30일~7월 6일 한 주간 천보원 순례는 한국에서 세일관광, 세계본부 천보팀, 부평교회, 천복궁교회, 노원교회에서 참여했고, 일본에서는 5개 지역에서 단체관람을 하였으며 자유관람까지 포함해 총 869명이 순례하였다.